롯데관광개발,서산대산항크루즈여행상품 완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개발,서산대산항크루즈여행상품 완판

상품 판매 한 달여 만에 2692명 완판,역대급 흥행 성공

코스타 세레나호2.jpg
[사진 설명] 서산 대산항을 모항으로 출발하는 국제크루즈선 코스타세레나호 모습(사진=서산시제공)

 

 

 

 

 

롯데관광개발,서산 대산항 크루즈여행 상품 완판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서산 대산항에서 내년 58일 첫 출발하는 일본대만 국제크루즈여행 상품이 출시된 지 한 달여 만에 완판됐다.

시와 롯데관광개발은지난1023일 일본대만 국제크루즈선 여행상품 판매를 시작해 지난 4일까지 총 2692명이 예약을 완료되면서 공식 완판됐다고 6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에 완판 마감된 일본대만 국제크루즈선 여행상품은 충남에서 출발하는 최초의 크루즈 여행 상품이지만 한 달여 만에 완판됐다. 이는 서산뿐만 아니라 충남도내 전역에서 국제크루즈 여행의 인기가 높다는 걸 실감하게 한다.

시는 국제크루즈 여행상품이 흥행에 성공한 만큼 롯데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서산 크루즈 여행상품이 관광객들에게 성공적이고 만족도가 높은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시는 내년 514일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하선하는 서산시민 등 크루즈선 이용객이 서산(대산항)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전세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또 충남도, 대산지방해양수산청, 천안세관 대산지원센터, 대전출입국 외국인사무소, 서산출장소 등으로 구성된 서산 모항 크루즈선 운항 티에프(TF)팀을 운영해 서산 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첫 개장 등을 준비하고 있다.

앞서 대산지방해양수산청은 지난달 27일 서산 대산항 접안시설(방충재 및 계선주) 개선 공사에 착공해 서산 모항 국제크루즈선의 안전한 입항을 준비하고 있다.

이완섭 시장은크루즈여행 불모지였던 충남에서 충청권 최초로 국제크루즈선을 유치한 데 이어 여행상품이 성황리에 완판됐다라며 충남의 크루즈 여행 수요가 확실한 만큼 모항 크루즈선 뿐만 아니라 준모항과 기항 크루즈선을 유치해 서산시가 국제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청권 최초로 판매된 서산 크루즈 여행상품은 내년 58일부터 14일까지 서산 대산항에서 출발해 일본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대만 지룽 등을 거쳐 부산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운영된다.

 

 

 

skcy21@newsportal.kr

 


 

 

 

관련기사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