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립합창단,연습실개관기념작은음악회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립합창단,연습실개관기념작은음악회개최

지역주민과 문화소외계층 찾아 다양한 공연 추진

6. 30일 서산시립합창단이 동문동 소대 고운빌딩 내에 연습실을 조성하고 개관기념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3.JPG
▲서산시립합창단이 동문동 소재 고운빌딩내에 연습실을 마련하고 30일 개관기념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사진=서산시제공)
 

 

6. 30일 서산시립합창단이 동문동 소대 고운빌딩 내에 연습실을 조성하고 개관기념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JPG
▲서산시립합창단이 동문동 소재 고운빌딩내에 연습실을 마련하고 30일 개관기념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사진=서산시제공)

 

 

 

 

 

 

서산시립합창단,연습실 개관기념 작은음악회 개최

 


 

[서산=뉴스포탈] 남용석 시민기자=서산시립합창단이 창단 10년 만에 동문동 소재 고운빌딩에 전용 연습실을 마련하고 30일 개관기념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시에 따르면 이번 음악회는 서산시립합창단원과 관련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주민들도 초청해 함께 개관을 기념했다.음악회는 예술감독 겸 지휘자가 연습실을 소개한 후 20여 분의 짧은 시간 동안 바람이 오면’, ‘Dies Irae’, ‘아름다운 나라등 곡을 연주했다.주민 A씨는 우리 시의 합창단이 이렇게 수준 높은지 처음 알게 됐다오늘을 계기로 합창단의 활동을 응원하고 발전을 기원하겠다고 말했다.서형일 서산시립합창단 예술감독 겸 지휘자는 그동안 전용 연습실이 없어 여러 곳을 옮겨 다니며 연습을 해왔다앞으로 상설 음악회, 문화소외지역에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시민들에게 더욱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이완섭 시장은 서산시립합창단 전용 연습실 개관을 진심으로 축하한다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항상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여줘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향상된 모습이 기대된다고 격려했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