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고향사랑기부제 첫번째기부자에 감사패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고향사랑기부제 첫번째기부자에 감사패

김윤태씨, “서산시 발전 계기 되길 기원”

5. 이완섭 서산장이 첫 번째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왼쪽부터 최기석 서산시 시정팀장, 이완섭 서산시장, 제1호 기부자 김윤태 씨, 임진흥 농협중앙회 서산시지부장).jpg
사진은 이완섭 서산장이 지난 6일 고향사랑기부제 첫번째 기부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모습.서산시제공

 

 

 

 

 

서산시,고향사랑기부제 첫번째기부자에 감사패 


 

[서산=뉴스포탈]남용석 기자=서산시가 고향사랑기부제 첫번째 기부자인 김윤태(경기도 화성시)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6일 시장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과 임진흥 농협중앙회 서산시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고향사랑기부제 첫번째 기부자인 김윤태 씨에게 답례품을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 씨는 고향사랑 기부제가 시행된 지난 1고향사랑e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기부자로 서산시에 기부했으며, 답례품으로는 서산 특산물인 서산6쪽마늘을 선택했다.

김 씨는 조부모님들께서 서산시 인지면에 거주하시다 최근 인천시로 이사를 하셨다서산시가 고향사랑 기부제를 통해 도약하는 서산, 살맛나는 서산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고향사랑e음 사이트를 방문, 온라인으로 기부하는 방법과 전국 농협에서 대면으로 직접 기부하는 방법이 있다.

또 기부한 지방자치단체에 기부금의 30%만큼 답례품을 요청할 수 있으며, 고향사랑e음을 통해 가능하다.

시는 고향사랑기부자에게 6쪽마늘, 감태, 한과, , 한우, 어리굴젓과 특산물로 구성된 꾸러미 세트 등을 답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완섭 시장은 1호 기부자님의 말씀에 공감한다고향사랑 기부제를 통해 서산시가 2023년 승풍파랑의 기세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아 누구나 살고 싶은 곳, 누구라도 편안한 마음의 고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에는 지난 4일까지 총 16, 190만 원의 고향사랑 기부가 있었다. 개인 최고 기부금액은 30만원, 기부 연령대는 20대에서 60대까지이며 그중 40대가 절반을 차지했다. 기부자의 거주 지역은 충남도 40%, 경기도 30%, 대전시, 인천시, 충북도 순으로 나타났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