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지구대,2022전국최고의 베스트지구대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지구대,2022전국최고의 베스트지구대선정

태안지구대 전국 최고의 베스트지구대 현판식 모습.jpg
사진은 태안경찰서 태안지구대가 2022 전국 최고의 베스트지구대로 선정돼 표지판 현판식을 갖는 모습.태안경찰서제공
 

 

태안지구대 전국 최고의 베스트지구대 표지판.jpg
사진은 전국 최고의 베스트지구대 표지판 모습.태안경찰서제공

 

 

 

 

 

 

태안지구대,2022 전국 최고의 베스트지구대 선정

 

 

 

 

[태안=뉴스포탈]남용석 기자=태안경찰서 태안지구대가 2022년 전국 최고의 베스트 지구대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태안경찰에 따르면 경찰청은 최근 전국 지구대·파출소를 대상으로 치안현장 최일선 지역경찰관들의 활력과 영예성 제고를 위해 베스트 지구대와 파출소를 선정했다.

태안지구대는 관내 치안수요·중요범죄 현장검거 등 평가 항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태안지구대는 선제적 범죄 예방 및 경찰 이미지 제고 활동 노력으로아동을 추행한 전자발찌 피부착 성범죄자 긴급체포’,‘적극적인 심폐소생술로 6개월 된 신생아 생명 구호’,‘차량에서 번개탄 피운 자살기도자 구조등 현장조치 우수사례로 다수의 표창을 수상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여기에 태안지구대는 정신질환자나 고위험군 대상자의 흉기 난동 시 대응 요령, 발달장애인 대상 현장조치 유의 사항, 범죄피해자 안전조치 순찰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112신고 사건 처리 능력 향상에 힘써왔다.

태안경찰서 관계자는앞으로 112신고 사건에 대한 현장 조치 피드백 및 모니터링 등을 통해 범죄로부터 안전한 태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