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컴퍼니,서산시에 청소년 장학금 기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키스컴퍼니,서산시에 청소년 장학금 기탁

이제우린 소주판매 1병당 5원 적립, 909만3000원 기탁


6. 이완섭 서산시장이 15일 시장실에서 장학금 지정기탁 받는 모습(왼쪽부터 신경현 (주)맥키스컴퍼니, 윤승진 (주)맥키스컴퍼니서부지점장, 조웅래 (주)맥키스컴퍼니 회장, 이완섭 서산시장, 최신득 사회복지과장, 박미화 행.JPG
사진은 조웅래 (주)맥키스컴퍼니 회장이 지난 15일 서산시에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을 기탁하는 모습.서산시제공

 

 

 

 

 

맥키스컴퍼니,서산시에 청소년 장학금 기탁

 

 


[서산=뉴스포탈]남용석 기자=맥키스컴퍼니는 15일 서산시를 방문,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9093000원을 기탁했다. 장학금은 서산지역에서 판매되는 이제우린소주 1병당, 5원씩을 적립한 금액이다.

시에 따르면 조웅래 맥키스컴퍼니 회장, 윤승진 맥키스컴퍼니 서부지점장, 신경현 맥키스컴퍼니 과장 등은 지난 15일 서산시를 방문,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9093000원을 기탁했다.

시는 이번에 기탁된 장학금을 읍면동별 2명씩 저소득층 청소년 30명을 선정해 지원할 계획이다.

조웅래 회장은 지역주민들의 도움으로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 “약속한 2028년까지 장학금 전달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완섭 시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맥키스컴퍼니에 감사하다전달된 장학금은 생활이 어려운 청소년들이 구김살 없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맥키스컴퍼니는 2019년 서산시와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기금 조성을 위해 협약을 체결하고, 2028년까지 10년간 서산지역에서 판매되는 이제우린 소주 1병당 5원씩을 적립해 매년 장학금을 지원 중이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