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수 새로운 소비패턴 자리잡을 것”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소수 새로운 소비패턴 자리잡을 것”

"전문가 올바른 평가, 국민적 관심·사랑 받을 것"

 

정이헌 (주)아이원 대표가 22일 강원 영월 동강시스타에서 열린 2016 영월 물과 건강 국제학술대회에서 ‘아이원 H2'를 소개하고 있다.jpg
정이헌 (주)아이원 대표가 22일 강원 영월 동강시스타에서 열린 2016 영월 물과 건강 국제학술대회에서 ‘아이원 H2'를 소개하고 있다

 

 

 

수소수 새로운 소비패턴 자리잡을 것

 


 

 

아직은 다소 생소할 것으로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인들이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판로 확장, 홍보 등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정이헌 ()아이원 대표(54)2016322일 강원 영월 동강시스타에서 열린 2016 영월 물과 건강 국제학술대회장에서수소수의 대중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미력하지만 국민건강에 이바지 할 수 있다면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국내 최초 충남 태안에서 천연수소가 용존된 수소수를 담은 아이원 H2’를 제조, 미국 등 해외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수소수는 노화의 원인인 인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것은 물론 각종 성인병 예방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된 상태다.

정 대표는 현재 생산하고 있는 수소수 제품이 좋은 물이라는 것을 확신하고 있는 가운데 천연수소가 함유된 것을 확인하게 됐다이번 국제학술대회를 통해 전문가들의 올바른 평가를 받은 후 이를 널리 알리고자 학술대회에 참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지금도 다양한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제대로 된 평가를 받은 제품은 그리 많지 않다고령화 시대를 맞아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가운데 전문가들의 확실한 평가를 받으면 자연스럽게 국민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 대표는 과거에는 단순히 깨끗함과 몸에 좋다는 것을 부각했던 생수가 많이 소비됐다면 앞으로는 과학적·의학적 기능성이 부각된 새로운 물 제품들이 각광을 받을 것이라고 전망한 뒤 이 역시 새로운 소비패턴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출처] 본 기사는 아시아투데이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https://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0322010013395&ref=search)

 

 

 

 

이철현 기자 amaranth2841@asiatoday.co.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