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손예진 내달 결혼"인생 2막을 함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연예

배우 현빈-손예진 내달 결혼"인생 2막을 함께"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10일 결혼을 발표했다.jpg

 

 

 

배우 현빈-손예진 내달 결혼인생 2막을 함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함께 출연 인연

 

[믄화부=뉴스포탈]박경옥 기자=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내달 결혼식을 올린다. 현빈의 소속사 바스트(VA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현빈과 손예진이 내달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라 양가 부모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끝난 이후인 2020년부터 연인이 됐다.

손예진과 현빈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각자 소감을 밝혔다. 손예진은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한다는 것은 상상 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다.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모든 것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연인 현빈에 대해서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다.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 달라고 말했다.

현빈도 소속사 에스엔에스에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보려 한다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가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18년 영화 협상2019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이 되기 전부터 열애설이 불거졌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에서 정혁세리가 너무 잘 어울려, 둘의 실제 연애를 바라는 팬들도 많았다. 현빈도 작품 속에서 함께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인생 2막에 발을 내디뎌보려 한다고 밝혔다.

 

 

dus0218@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