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곤 서산농협 상무 농식품부 장관상 영예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곤 서산농협 상무 농식품부 장관상 영예

신형중 농관원 소장이 김태곤 상무에게 농식품부 장관 표창을 전수한 모습.jpg
사진은 신형중 농관원서산,태안사무소장이 구랍 30일 서산농협 사무실에서 김태곤 상무에게 김현수 농식품부 장관상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한 모습.서산농협제공

 

 

 

 

김태곤 서산농협 상무 농식품부 장관상 영예

 

 

 

 

안전 농산물 공급 등 공로 인정  

 

(서산=뉴스포탈)=서산농협 김태곤 상무(서산농협 서부 하나로마트 장장)가 안전 농산물 공급, 농가의 농업소득 향상, 소비자의 신뢰향상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식품부 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 상무는 서산농협 서부 하나로마트에 근무하면서 농약 허용물질목록 관리제도(PLS) 설명회와 주요 작물별 공통 사용이 가능한 농약리스트 제작·배포, 안전 농산물 생산관련 교육, 출하농가 재배환경 유해물질 조사 등 농약 오남용 방지 및 안전성 확보와 농가의 경제적 부담 완화에 기여했다.

또한, 저온탑차, 저온저장고 등 농산물 저온체계를 구축해 농산물 유통과정에서 저온처리를 통해 상품성을 향상시켜 소비자의 신뢰향상을 도모했다.

신형중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서산·태안사무소장은 구랍 30일 서산농협 본점 소회의실에서 김현수 장관을 대신해 김 상무에게 표창장을 전수하고 축하했다.

김 상무는 서산농협을 대표하여 이렇게 큰상을 받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농업인의 실익증진과 소비자들의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