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로 태안군수,‘태안군 건설기계 공영주기장 조성’ 현장 점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세로 태안군수,‘태안군 건설기계 공영주기장 조성’ 현장 점검

가세로 태안군수 건설기계공영주기장 현장방문.JPG
사진은 가세로 태안군수가 지난 12일 태안읍 삭선리 ‘태안군 건설기계 공영주기장’ 공사 현장을 방문한 모습.
 
건설기계주기장 조감도.jpg
사진은 ‘태안군 건설기계 공영주기장 조성공사’ 조감도.

 

 

 

 

 

가세로 태안군수,‘태안군 건설기계 공영주기장 조성현장 점검

 

 

 

태안읍 삭선리에 220면 규모 공영주기장 조성6월 준공예정

 

(태안=뉴스포탈)=가세로 태안군수는 지난 12태안군 건설기계 공영주기장 조성공사현장을 찾아 사업 진행상황 및 향후 계획, 관계자 의견 등을 청취하고 사업 현장을 둘러보며 진행 상황을 꼼꼼히 점검했다.

군에 따르면 태안군 건설기계 공영주기장은 태안읍 삭선리 888()1필지 2여 부지에 도비 포함 총 382300만 원을 들여 공영주기장 220(일반43, 대형59, 중장비118)’과 사무실, 회의실, 휴게실, 화장실 등을 갖춘 관리동(1, 218)’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현재 토목 80%, 건축 30%, 진입로 70%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으며 오는 6월 준공을 목표로 막바지 공사가 한창이다.

가세로 군수는 그동안 건설기계들이 관내 도로와 주택가 등에 불법으로 주기(주차)해 교통사고의 위험성과 주민불편이 컸다이번 공영주기장 건설을 통해 건설기계 공회전으로 인한 주택가 소음 및 매연문제 등을 해결하고, 교통혼잡 해소와 주민 교통 안전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군민들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안전한 도로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