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지규옥 서예작가 초대전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 지규옥 서예작가 초대전 개최

4.지규옥 서예작가 대표 작품.jpg
사진은 지규옥 작가의 대표작품 4점 모습.서산시제공

 

 

 

서산시,지규옥 서예작가 초대전 개최

 

 

22~287일간 서산시문화회관 전시실 무료 관람

 

(서산=뉴스포탈)남용석 기자=지규옥 서예 작가의 작품 전시회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서산시문화회관 전시실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는 붓과의 동행이며 지 작가가 그 동안 심혈을 기울여 창작한 서예 작품 30여 점이 선보일 예정이다.

시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수준 높은 지 작가의 서예 작품을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게 준비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마스크 착용 및 발열체크, 출입명부 작성 후 관람할 수 있다.

시는 손 소독제 비치 및 정기적인 소독 등을 통해 관람객의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지 작가는 옛 성현들의 가르침을 서예의 붓을 통해 쓰고 우리 후손들에게 전하고 싶어 이번 작품 전시회를 준비했다고 고향에서 처음 갖는 개인전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새해 첫 서예 작가 전시회를 열게 됐다방역수칙 준수사항을 지켜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 작가는 서산미술협회 서예 분과위원장, 갑자 서회협회 자문위원, 해미면 주민자치센터, 아동복지센터 서예 강사 등을 역임하고 대한민국미술대전 특선2, 대한민국 서예비림협회공모전 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 경력을 가졌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