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선양소주에‘도민체육대회’ 홍보라벨 전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선양소주에‘도민체육대회’ 홍보라벨 전달

선양소주 20만 병에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홍보라벨 부착

25일 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2024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소주 홍보 보조라벨 전달식(왼쪽부터 이완섭 서산시장, 강재규 ㈜선양소주 영업본부장).JPG
[사진 설명] 서산시가 지난 25일 시청 시장실에서 선양소주 측에 소주 20만 병에 부착할 ‘2024 제76회 충남도민체육대회’ 홍보라벨을 전달했다.(왼쪽부터 이완섭 서산시장, 강재규 선양소주 영업본부장)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서산시가 76회 충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지난 25일 선양소주 20만 병에 부착할 대회 홍보문구를 넣은 홍보라벨을 전달하고 본격 대회 홍보에 나섰다.

이날 홍보라벨 전달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과 강재규 선양소주 영업본부장이 참석했다.

선양소주는 홍보라벨이 부착된 자사 소주 제품 20만 병을 유통하고 홍보 포스터도 제작해 충남 지역의 식당 등 지역사회에 배부할 예정이다.

시는 충청 지역 대표 주류기업인 선양소주와의 협력을 통해 이번 대회 홍보에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76회 충남도민체육대회6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서산종합운동장 등 33개 경기장에서 열리며, 충남 15개 시군의 1만여 명의 선수들이 30개 경기종목에 참가할 계획이다.

613일 서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개회식에선 드론라이트 쇼, 멀티미디어 쇼가 펼쳐지며 이찬원, 코요태, 홍진영 등 인기가수의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완섭 시장은 “2024 76회 충남도민체육대회의 홍보를 위한 선양소주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린다시민, 선수단, 관광객, 자원봉사자 등 시를 방문하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해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양소주는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자사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5원씩 장학금을 적립하는 지역사랑 장학금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