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토탈에너지스,중국 상하이서 기술세미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토탈에너지스,중국 상하이서 기술세미나

플라스틱 전시회 ‘차이나플라스’ 기간 중 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
100여명 고객 대상 고부가 합성수지제품 등 R&D 경쟁력 소개

한화토탈에너지스 중국 현지 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1.jpg
[사진 설명]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지난 24일 ‘차이나플라스(CHINAPLAS)’ 참석차 중국 상하이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술세미나를 개최한 모습.한화토탈에너지스제공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한화토탈에너지스가 플라스틱 산업 전시회인 차이나플라스(CHINAPLAS)’ 참석차 중국 상하이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술세미나를 개최하며 스킨십 마케팅에 나섰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지난 중국 상하이 힐튼 상하이 홍차오 호텔(Hilton Shanghai Hongqiao)에서 고객 초청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화토탈에너지스에 따르면 한화토탈에너지스는 매년 차이나플라스 참관을 위해 중국을 방문하는 아시아지역 고객사를 초청해 고부가 합성수지 신제품을 소개하고 기술력을 알리는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차이나플라스(CHINAPLAS)는 매년 중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플라스틱 관련 산업 전시회다.

지난해 팬데믹 후 4년 만에 세미나를 재개한데 이어 올해 전시회에는 55개 고객사의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한화토탈에너지스 관계자는 전시회장에 부스를 설치해 참가하는 대신 핵심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진행해 보다 긴밀한 소통의 기회로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화토탈에너지스의 기술세미나에는 나상섭 한화토탈에너지스 대표이사를 비롯, 해외영업, 연구소, 고객지원 등 다양한 부서 임직원들이 모두 행사에 참석해 고객들의 궁금증과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상호 교류를 다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올해 기술세미나에서는 태양전지용 EVA, 파이프용 PE, 친환경 PP와 고급포장필름용 PP, 재활용 원료를 사용한 복합 PP 등 한화토탈에너지스의 친환경스페셜티 합성수지제품이 소개됐다. 또한 차이나플라스 전시회에 참가한 고객사 부스에 한화토탈에너지스의 대표적인 고부가 합성수지제품인 보틀캡용 PE로 보틀캡 가공을 시연하는 설비를 설치해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이번 세미나에서 자체 구축한 스마트 세일즈 시스템을 통해 브로셔와 리플렛을 QR 코드 접속으로 온라인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페이퍼리스(Paperless)로 준비하며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고객 서비스도 선보였다.

한화토탈에너지스 관계자는 고객 초청 기술세미나는 한화토탈에너지스의 다양한 신기술이 접목된 최신 합성수지제품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어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앞으로도 고객사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