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롯데백화점 명동점서‘농특산물 기획전’연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롯데백화점 명동점서‘농특산물 기획전’연다

26일부터 5월 2일까지 7일간 40품목 66종 선보여

서산시 우수 농특산물 기획전이 지난해 6월 롯데백화점 명동점에서 열린 모습 .jpg
[사진 설명] 서산시가 지난해 6월 롯데백화점 명동점에서 개최한 우수 농특산물 기획전 모습.서산시제공

 


 

[서산=뉴스포탈]윤용석 기자 = 서산시가 서울 롯데백화점 명동점에서 서산시 우수 농특산물 기획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시를 대표하는 우수 농특산물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진행된다.

시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일 상품은 어리굴젓, 감태, 조청 등 서산시의 우수 농특산물 40개 품목 66종이다. 12개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서산시가 엄격한 심사로 품질을 보증하는 서산명인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신선한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는 업체별 전문 판매 사원이 배치되며 구매 유도를 위한 시식과 함께 3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보냉·보온 가방도 증정된다.

김갑식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서산시의 우수 농특산물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겠다앞으로도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와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기초 지자체 최초로 농특산물분야 서산명인’ 14명을 선정, 육성 중이며 지난해 6월 롯데백화점 본점 우수 농특산물 기획전을 통해 4400만 원의 매출을 올린 바 있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