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주민화합소통공간 남정1리경로당 개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주민화합소통공간 남정1리경로당 개관

건강한 여가 활동과 주민 화합과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

5. 18일 고북면 남정성뚝길 78에서 개최된 남정1리 경로당 개관식2.jpg
[사진 설명] 서산시가 지난 18일 고북면 남정1리 경로당 개관식을 갖는 모습.서산시제공

 

 

 

[서산=뉴스포탈]윤용석 기자 = 서산시 고북면 남정1리 경로당이 지난 18일 개관식믈 갖고 문을 열었다.

이날 문을 연 경로당은 지역 주민의 화합과 소통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날 경로당 개관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 서산시의회의원, 고북면 사회단체장을 비롯한 마을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남정1리 경로당 개관을 축하했다.

기존의 경로당은 1995년 건축된 건물로 노후되고 협소한 공간 등으로 인해 주민들이 이용하는데 많은 불편이 있었다.

이에 시는 마을주민들의 여가 및 복지증진을 위해 지난해 838000만여 원을 투입, 경로당 신축에 들어가 이날 준공 개관했다.

신축 경로당은 건축 면적 135.46에 지상 1층 규모로 건설됐으며, 거실 1, 2, 주방, 화장실 2, 다용도실 등을 갖췄다.

임천택 남정1리 이장은 경로당 신축으로 마을 어르신들의 쾌적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완섭 시장은남정1리 어르신들의 숙원 사업이던 경로당 개관을 축하드리며 건강한 여가 활동이 이뤄지는 화합과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