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SNS 서포터즈 현장견학 홍보 콘텐츠 발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 SNS 서포터즈 현장견학 홍보 콘텐츠 발굴

서산시농업기술센터, 부춘산 숲 체험원 방문

서산시SNS서포터즈 9명이 부춘산 유아숲 체험원 현장을 견학해 홍보 콘텐츠를 발굴했다.1.jpg
[사진 설명] 제9기 서산시SNS서포터즈 9명이 부춘산 유아숲 체험원 현장을 견학해 홍보 콘텐츠를 발굴했다.서산시제공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9기 서산시SNS서포터즈 9명이 12일 홍보컨텐츠 발굴을 위해 서산시농업기술센터, 부춘산 숲 체험원등 현장을 견학하고 홍보 콘텐츠를 발굴했다.

이들 제9기 서산시SNS서포터즈는 지난해 921일 위촉됐다. 이들은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활용해 시와 시민이 소통할 수 있는 가교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현장 견학은 서포터즈가 시의 다양한 행정 현장을 견학하고 체험하며 폭넓은 시정 홍보 콘텐츠 발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서포터즈 9명은 농기계임대사업소, 동물보호센터, 농업환경분석센터, 농산물 가공센터 등 서산시 농업기술센터의 주요 시설을 탐방해 시정의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서포터즈 부춘산 숲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해 아미산숲센터 이경애 센터장의 해설에 따라 지역 힐링명소인 부춘산을 둘러보며 꽃차 마시기, 숲속 명상, 황톳길 걷기 등을 체험했다.

서포터즈들은 이날의 경험을 살려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견학 후기를 작성하고 시를 홍보할 예정이다.

김덕제 공보담당관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는 소통행정을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서산시SNS서포터즈와 협업으로 시를 더욱더 알리고 홍보해 더 많은 시민이 주요 시정과 지역 곳곳의 모습을 알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역 곳곳의 모습과 정보를 시민에게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7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