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일 보령시장,세쌍둥이 출산예정 부부 격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일 보령시장,세쌍둥이 출산예정 부부 격려

탄생 지원 물품 전달, 출산 장려 분위기 조성

임신격려사진1.jpg
[사진 설명] 김동일 보령시장이 지난 13일, 세쌍둥이 출산 예정인 김요한(37)·장미나(41) 부부의 가정을 방문해 출산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모습(보령시제공)

 

 

[보령=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김동일 보령시장이 지난 13, 세쌍둥이 출산 예정인 김요한(37)·장미나(41) 부부의 가정을 방문해 출산을 격려하고 탄생 지원 물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 출산 장려 분위기 조성에 나섰다.

이들 부부는 기존에 자녀(8)가 한 명이 있어 이번 세쌍둥이를 포함해 총 4명의 다둥이 부모가 된다. 시는 세쌍둥이 임신이 보기 드문 사례인 만큼 이를 축하 해주기 위해 방문해 격려하고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시는 신생아 출산시 탄생축하 꾸러미(이유식용기, 아기도장 등), 교통안전용품, 출산준비용품, 북스타트 꾸러미 등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이날 EBS특선다큐멘터리 6부작 둘째가 사라졌다제작진의 촬영이 진행돼 김 시장의 격려 및 물품 지원 현장을 기록하고 출산 장려를 홍보하는 자리가 됐다.

김요한씨는 세쌍둥이 임신을 축하해 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린다, “응원해주신 성원만큼 열심히 아이들을 키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동일 시장은 요즘 같은 저출산 시대에 세쌍둥이를 낳는다는 것은 큰 축복이자 행운이라며, “자녀 넷을 키우는 게 쉬운 일은 아니지만 건강하고 행복하게 아이를 키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