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서산시에 농산물 꾸러미 기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서산시에 농산물 꾸러미 기탁

1천만 원 상당 농산물 꾸러미 200박스 저소득가정 및 기초푸드뱅크 전달

5. 8일 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농산물 꾸러미 기탁식1(왼쪽부터 이완섭 서산시장, 이기범 우리농업지키기 운동본부 충남세종본부장).JPG
[사진 설명]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충남세종본부)는 지난 8일 서산시를 방문,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써달라며 사랑의 우리 농산물 꾸러미 200박스를 기탁했다.(서산시제공)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충남세종본부)는 지난 8일 서산시를 방문,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써달라며 사랑의 우리 농산물 꾸러미 200박스를 기탁했다이날 기탁한 농산물 꾸러미는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이 조성한 1000만 원의 기금으로 마련했으며 저소득가정 및 서산시 기초푸드뱅크에 전달될 예정이다.

농산물 꾸러미는 고구마, 양파, 대파 등 채소류와 된장, 보리고추장, 간장 등 장류로 구성됐다.

이기범 본부장은 품질 좋은 우리 농산물을 담은 꾸러미 나눔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식탁이 더욱 건강해지고, 우리 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산물 소비 촉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완섭 시장은 장바구니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을 이웃들을 위해 농산물 꾸러미를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기탁해주신 농산물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농협 임직원의 자발적인 후원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며, 우리 농산물 홍보사업, 농업인 복지증진사업 및 복지문화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