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청 이은서, 파리올림픽 사격 국가대표 선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연예

서산시청 이은서, 파리올림픽 사격 국가대표 선발

서산시청 직장사격팀 창단 이래 첫 올림픽 출전

이완섭 서산시장이 이은서 선수와 2024 파리올림픽 사격 국가대표 선발을 기념했다..JPG
[사진 설명] 이완섭 서산시장과 이은서 선수가 지난 8일 시청에서 2024 파리올림픽 사격 국가대표 선발을 기념촬영 한 모습(서산시제공)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서산시청 사격팀 이은서 선수가 2024 파리올림픽 사격 국가대표로 선발됐다. 서산시청 직장사격팀 창단이래 첫 올림픽 출전이다.

시에 따르면 선발전은 서산시청 사격팀 이은서 선수는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7일까지 창원 국제사격장에서 열린 파리 올림픽 사격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1위를 차지해 국가대표로 선발됐다이 선수는 이번 선발전 5차전 합산점수 2380점을 획득해 영광스러운 태극마크를 달게 됐다.

이 선수가 출전한 화약 소총 50m 3자세 여자 일반부 종목은 올림픽 출전권이 2장이다.

특히 올림픽 출전권 2장 중 1장은 2022년 이집트 카이로 세계사격선수권 대회에서 이 선수가 획득한 것으로 이번 선발전에서 우수한 기량으로 국가대표 선발까지 쟁취해 냈다이 선수는 4년 연속 국가대표로 활약하고 있으며 50m소총 3자세 국내랭킹 1위다.

이 선수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동메달 2개를 포함, 국제대회에서 금메달 3, 은메달 3개를 획득하며 세계랭킹 5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완섭 시장은 서산시청 사격팀 이은서 선수가 영광스러운 태극마크를 달고 올림픽 사격 국가대표로 선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올림픽 준비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청 소속 선수가 올림픽에 출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