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체육회, 어르신 실버축구회(FC) 창단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연예

태안군체육회, 어르신 실버축구회(FC) 창단

실버 축구회 창단으로 어르신들의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응원

KakaoTalk_20240325_175115443 (1).jpg
[사진 설명] 태안군체육회가 지난 24일 어르신 실버 축구단을 창단하고 기념촬영 한 모습(태안군체육회제공)

 



 

[태안=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태안군체육회는 지난 24일 태안군 종합운동장에서 태안군 어르신 실버축구회(FC) 창단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체육회에 따르면 이번 창단식은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건강과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촉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창단식은 김기일 초대회장의 리더십 아래 진행됐다. 가세로 태안군수, 최재웅 태안군체육회장, 전재옥 태안군의회부의장, 김진권 태안군의원, 윤만형 서산시체육회장, 정광섭·윤희신 충남도의원 등 지역사회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실버축구회 창단을 축하했다.

최재웅 태안군체육회장은 태안군 실버 축구회 창단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 어르신들이 축구를 통해 건강과 행복을 더욱 증진시키는 구심점이 되길 바란다스포츠를 통해 삶의 질이 더욱 향상되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태안군 실버 축구회의 창단은 지역사회 내에서 어르신들이 적극적으로 사회생활에 참여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며 축구를 통한 규칙적인 운동과 사회적 교류는 어르신들에게 삶의 활력을 불어넣고 건강한 노후 생활이 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