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섭 서산시장,어르신 안부 묻는 우유배달 체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완섭 서산시장,어르신 안부 묻는 우유배달 체험

우유 배달하며 안부 묻고 소통 ‘호응’

1. 25일 이완섭 서산시장이 우유배달에 직접 나서 어르신의 안부를 묻고 사업을 점검했다.2.jpg
[사진 설명] 이완섭 서산시장이 지난 25일 우유배달에 나서 어르신의 안부를 묻고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서산시제공)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이완섭 서산시장이 우유배달을 직접 체험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직접 챙겨 호응을 얻었다.

시는 이 시장이 지난 25일 동 지역 우유배달 대상자인 어르신들에게 직접 우유를 배달하며 직접 안부를 묻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 시장은 이날 올해 시범 운영되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을 직접 체험하면서 사업의 실제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이 시장은 우유배달을 통해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따뜻한 마음을 직접 전달할 수 있어서 매우 기뻤고, 실제 사업 진행 상황을 체험하고 점검할 수 있는 시간이 돼 보람을 느꼈다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지속적인 시책을 마련하고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어르신의 건강과 고독사 예방을 위해 지난달 22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년 동안 동 지역 120가구를 대상으로 시범 운영 중이다.

또한 향후 30가구를 추가로 모집해 150가구까지 사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