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후보'서산-태안고속도로 조기추진'공약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일종 후보'서산-태안고속도로 조기추진'공약

서산~태안고속도로 사전타당성 조사결과 긍정적 결론ⵈ 조기 추진 청신호

서산(해미) 태안간 고속도로 노선도.png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국민의힘 성일종 후보( 서산 · 태안 )25서산 - 태안고속도로 조기 추진공약을 내놔 태안군민들의 숙원이 이뤄질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성 후보는 홍보영상을 통해 서산 - 태안고속도로의 사전 타당성 조사 결과가 긍정적이어서 조기 추진이 가능하다 고 말했다 .

성 후보는 서산 - 태안 고속도로는 지난 21 대 국회의원 선거 당시에도 성 후보의 공약이었으며 지난 4년의 임기 동안 서산 - 태안 고속도로를 제2차 국가도로망 종합 10 개년계획 에 반영시킨 바 있다. 또한 지난 2022 년에는 국회에서 서산 - 태안 고속도로의 기초조사비 예산 2.5 억원을 반영시키는 성과도 냈다.

성 후보는 향후 서산 - 태안 고속도로를 3차 고속도로 건설 5 개년 계획에 반영시켜 본격 추진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

이와 관련 성 후보는지난 임기 동안 제2차 국가도로망 종합 10개년 계획에 반영시키고 사전 타당성 조사에서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는 등 사실상 사전 준비 작업은 끝난 것 이라며 이제는 제3차 고속도로 건설 5개년 계획에 반영시켜 본격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서산~태안고속도로가 완공되면 더 많은 관광객들이 태안을 찾게 될 것은 물론 태안군민과 서산시민들의 교통 복지도 획기적으로 향상될 것 이라며 이번 임기 중 조기에 추진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