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총선 서산.태안 조한기,성일종 대진표 확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4.10총선 서산.태안 조한기,성일종 대진표 확정

4전5기 조한기 후보, 3선 도전 성일종 후보 세 번째 맞대결

조한기 성일종 대진표 확정.jpg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4.10 총선 서산시·태안군 선거구는 민주당 조한기 후보와 국민의힘 성일종 후보가 지난 21일 후보 등록을 마쳐 이번 선거는 두 후보의 세 번째 맞대결로 치러지게 됐다자유공화당 서용원 예비후보는 22일까지 최종 후보 등록을 하지 않았다.

민주당 조한기 후보는 2012년 제19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이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까지 네 번 출마해 고배를 들었다. 특히 조 후보는 제20대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성 후보와 맞붙어 모두 패한바 있다. 조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윤석열 정권심판론을 앞세워 설욕전을 치른다는 각오다.

조 후보는 서산에 수소 전기차 중심의 기업혁신파크 유치, 태안에는 주민 참여형 해상풍력단지와 햇빛발전소 건립 등 서산 태안지역을 신재생에너지의 본거지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 후보는 더 겸손한 마음과 45기 출마의 간절함으로 진심과 정성을 다해 유권자들을 만나겠다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공약 실천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국민의힘 성일종 후보는 "초선의원으로 활동했던 4년이 서산·태안의 100년 미래를 위한 밑그림을 그리는 시간이었다면, 재선의원으로 활동했던 4년은 서산·태안에 미래의 씨앗을 뿌린 시간이었다"앞으로의 4년은 지역 최초로 집권 여당 소속 3선 국회의원으로서 대한민국의 미래 성장동력의 씨앗을 키우고 그 성장기지가 서산·태안이 되게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성 후보는 서산의료원 최첨단 신관 증축과 서울대병원과의 협력 확대 천수만 B지구 서산 바이오웰빙특구에 미래항공 모빌리티(AAM)산업및 연구단지 조성 천수만 태안B지구 일원 태안기업도시에 무인기 연구개발 활주로 구축, 통제센터, 연구단지 조성 등 공약을 내놨다.

성 후보는 이외에도 15대 주요 공약을 홍보영상으로 제작해 지역 주민들에게 순차적으로 배포한다는 방침이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