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여성단協,국민의힘성일종후보 지지선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여성단協,국민의힘성일종후보 지지선언

여성단체협의회 성ㅇㅇ일종 ㅈ지지선언 2.jpg
[사진 설명] 서산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20일 국민의힘 성일종 후보의 사무실을 방문, 지지를 선ㅇ언하고 성 의원과 담소하는 모습(성 후보 미래캠프제공)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박정미 서산시 여성단체협의회장과 협회 임원들은 20일 오전 국민의힘 성일종 후보의 서산사무실을 방문해 지지를 선언했다.

성 후보 측에 따르면 서산시 여성단체협의회 박정미 회장, 한국부인회 서산시지회 한규옥 회장, 농가주부모임 서산시연합회 권금숙 회장, 생활개선서산시연합회 성봉자 회장, 여성중앙회 서산시지부 정경자 회장 등은 이날 성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1995년에 설립된 서산시 여성단체협의회는 10개 단체, 1770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여성의 권익증진과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여성 친화 복지사업과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등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성 후보의 사무실을 방문한 박정미 서산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성 후보는 오랜 기간 여성들의 권리 신장과 부당한 차별을 철폐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우리 서산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제22대 서산시·태안군 국회의원 선거에서 국민의힘 성일종 후보를 적극 지지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에 성 후보는 대한민국과 서산·태안 발전을 위해 뜻을 모아주신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반드시 22대 국회에 재입성해 여성들을 위한 정책들을 꾸준히 발굴해 내겠다고 말했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