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문화재단,안견문화제 전국청소년미술공모전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ᐧ선거]

서산문화재단,안견문화제 전국청소년미술공모전 개최

서산시 안경문화제 전국청소년미술공모전 포스터.jpg
[사진 설명] 2024년 안견문화제 전국청소년미술공모전 홍보이미지(서산문화재단제공)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서산문화재단(이사장 이완섭)2024년 안견문화제 전국청소년미술공모전을 개최한다

전국청소년미술공모전은 서산이 낳은 우리나라 최고 산수화가 안견 선생의 예술혼을 기리고, 청소년의 예술역량을 강화하고자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전국 초··고교생과 해당 연령의 학교 밖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부문은 초등저 초등고 중고등 3개 부문이며 공모주제는나만의 몽유도원. 작품은 평면작품으로 1인당 1개 작품만 응모할 수 있고, 작품 크기는 초등저 부문만 켄트지 8절지, 초등고와 중고등 부문은 켄트지 4절지다.

참가신청은 617일부터 621일까지 서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eosancf.or.kr)에서 온라인으로만 접수하고, 작품 실물접수는 617일부터 621일까지 택배(우체국 소인 날인분) 및 방문 접수한다.

상금은 총 1200만원으로 전체대상(1) 100만원, 부문별대상(2) 50만원, 최우수상(6) 30만원 등을 문화상품권으로 수여한다.

시상식과 전시회 일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완섭 이사장은 "안견 선생의 예술적 기운이 가득한 해뜨는 서산에서 청소년 여러분의 뛰어난 재능과 예술적 감성 또한 듬뿍 커나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문화재단은 전국청소년미술공모전 외에도 대한민국 안견미술대전, 학술제(세미나), 추모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2024년 안견문화제를 꾸려갈 예정이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