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약자편에서 일하고 미래로동행하겠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

성일종,"약자편에서 일하고 미래로동행하겠다"

지난 16일 서산선거사무소 ‘미래 캠프’ 개소식서 소신 밝혀

성일종 후보 미래캠프 개소식.jpg
[사진 설명] 성일종 후보가 지난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 모습(성일종 후보 측 제공)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제가 정치하는 이유는 힘없는 약자 편에서 일하고 함께 미래로 동행하기 위해섭니다

국민의힘 성일종 후보(서산·태안)는 지난 16일 서산선거사무소 미래캠프개소식에서 이같은 정치 소신을 밝혔다.

그는 이어 대한민국과 서산·태안이 미래로 나가는 길에 여러분이 함께해 달라, “늘 약자와 동행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서산시청 앞 1호 광장 일대에는 성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으로 지지자 등 300여 명이 몰려 북적거렸다. 성 후보는 이날 선대위원장에 유광호 전 서산교육장을 지명했다.

유 선대위원장은 성 후보는 일을 참 잘한다“3선에 성공하도록 꼭 도와 달라고 참석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인요한 전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은 성 후보는 긍정적이다. 정치인은 남에게 신뢰감을 줘야 하는데 성 후보는 이미 다 얻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전라도엔 알아야 면장도 한다는 말이 있다, 성 후보는 박식하다. 우리 하나하나가 성 의원의 얼굴이다. ‘나는 성일종이다라고 생각하고 말하셨으면 고맙겠다고 당부했다.

인 전 위원장은 그러면서 싹 쓸어 불어~”라고 전라도 사투리로 외쳤다.

한편 이날 성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주호영·권성동 전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인요한 전 국민의힘 혁신위원장, 서청원 전 한나라당 대표, 홍상표 전 청와대 홍보수석, 조규선 전 서산시장, 진태구 전 태안군수, 김세호 전 태안군수, 강춘식 충남노인회장과 서산·태안 국민의힘 소속 지방의원이 참석했다.

성 후보는 오늘의 뜨거운 열기로 승리해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서산·태안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 겸손하면서도 진심을 다해 (서산·태안 주민의) 비서실장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