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파크골프협회선수 6명, 충남 대표로 선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연예

서산시파크골프협회선수 6명, 충남 대표로 선발

여자시니어부문, 남자시니어부문, 여자일반단체부문 충남대표 선발

서산시파크골프협회 선수들이 충남 대표선발전에서 두각나타내고 기념촬영 한 모습.jpg
[사진 설명] 서산시파크골프협회 선수들이 충남 대표선발전에서 두각 나타내고 기념촬영 한 모습(사진=서산시파크골프협회제공)

 


 

[서산시파크골프협회(회장 오영미) 소속 파크골프선수 6명이 충남파크골프협회가 지난 23일 아산이순신파크골프장에서 개최한 2024 전국대회 충남파크골프 대표선발(예선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도 대표 선수로 선발됐다.

선발된 선수는 여자시니어부문 가인정, 전영인 선수 남자시니어부문 조재영, 안관승 선수 여자일반 단체부문 전순경, 김순애 선수 등이다.

서산시파크골프협회에 따르면 이날 열린 충남파크골프 대표선발전에는 도내 15개 시.군 선수 300여 명이 출전해 개인전 일반 남., 시니어 남., 단체전 일반과 시니어 부문으로 경합을 벌였다.

서산시파크골프협회는 20명의 선수가 출전해 기량을 겨뤄 좋은 결실을 거뒀다.

이번에 선발된 충남대표선수단은 내달 15일 대구광역시 위천파크골프장에서 열리는 제1회 대통령기 전국파크골프대회와 425일 울산광역시 태화강파크골프장에서 열리는 2024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 참가하게 된다.

서산시파크골프협회 오영미 회장은 우리 선수들이 겨우내 쉬지 않고 땀 흘려 노력한 결과 좋은 성적을 거뒀다. 서산시를 대표하는 것을 넘어 충남도를 대표하는 선수들이기에 자긍심과 자존감이 누구보다 뜨거울 것으로 안다대회 개최일까지 꾸준히 컨디션을 조절해 좋은 결싱을 거두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파크골프협회는 매주 수요일과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서산시민을 대상으로 신입회원에 대한 안전교육 및 자격증 강의를 하고 있다. 100세 시대에 맞춤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서산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파크골프를 널리 보급하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시민들의 신뢰와 호응을 얻고 있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