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교육청,교직원 공동숙소'태안꿈마루'개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교육청,교직원 공동숙소'태안꿈마루'개소

교직원 1인 1실 풀옵션 원룸형 주거시설 마련

태안교육지원청, 교직원공동숙소 개소식 개최1 (1).jpg
[사진 설명] 태안교육지원청이 지난 16일 태안중 체육용지에 건립한 교직원공동숙소, 일명 '태안꿈마루'개소식을 갖는 모습.(사진=태안교육지원청제공)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 = 외지에서 전입한 태안지역 교직원들의 정주 여건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태안교육지원청이 지난 16일 태안중 체육용지에 건립한 교직원공동숙소'태안꿈마루'개소식을 갖고 운영에 들어갔기 때문이다.

이날 교직원 공동숙소 개소식에는 김지철 도교육감, 가세로 태안군수, 주진화 태안경찰서장, 윤희신정광섭 충청남도위원, 홍재표 전 충남도의원 등 약100여 명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과 시설 관람 등의 시간을 가졌다.

'태안꿈마루'가장 높은 자리에서 꿈 꾸는 곳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곳은 태안에 근무하는 교직원들의 정주 여건 개선을 위한 공동숙소로 태안중 체육시설 용지에 건립됐다. 건축 연면적은 4084.4이며 1층은 회의실과 헬스장, 학습실, 카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공간으로, 2~6층은 교직원 11실의 풀옵션 원룸형 주거시설로 꾸며졌다.

태안교육지원청은 태안꿈마루를 통해 교직원들의 주거 여건을 획기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전입 교직원들의 장기 근무 여건을 조성하고, 이를 토대로 태안 교육력을 한 단계 상승시킬 계획이다.

김지철 교육감은 태안꿈마루 개소로 태안 교직원들이 교육에 더욱 열정을 쏟을 수 있게 됐다라며 그 열정에 2023년도 종합청렴도 평가 도내 1위를 한 태안교육지원청의 저력을 더해 올해도 모든 공직자가 한마음으로 청렴한 충남교육 만들기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윤여준 교육장은 "태안 교직원들의 주거 여건 개선을 위해 힘써주신 김지철 도교육감과 모든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태안 교직원 모두가 솔선수범해 청렴한 태안교육을 지키고 아이들이 행복한 환경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정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