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의원“태안에 최경환 신임 보좌관 임명 배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일종 의원“태안에 최경환 신임 보좌관 임명 배치”

성 의원 “오랫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한 적임자”

최경환.jpg
최경환 신임 보좌관

 

 

[태안=뉴스포탈] 윤기창 기자 = 성일종 국회의원(국민의힘, 충남 서산·태안)은 지난 2일 자신의 태안군 사무소(태안읍 동백로 255, 2)개소식을 갖고 최경환 전 태안군의회 부의장을 신임 보좌관(4급 국가공무원)으로 임명 배치했다. 성 의원은 태안사무실이 별도 개설하고 기존 유명근 연락소장에 이어 최경환 보좌관을 임명해 태안지역의 국회 소통 업무가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신임 최 보좌관은 태안고를 졸업하고 신성대학교에서 행정실무계열을 졸업했다. 2003년에는 태안청년회의소(JC)회장, 2012~2015년 태안읍 체육회 상임부회장, 12·13·15기 민주평통 자문위원, 2006~2008년 태안군의회 의원, 2008~2010년에는 태안군의회 부의장을 역임했다.

최 보좌관은 주민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성일종 국회의원과 태안군서산시에 전달해 잘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성 의원은 최 보좌관은 오랫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봉사해 왔다라며 태안연락사무소 개소와 함께 태안군 정서를 잘 아는 최 보좌관이 군민들의 민의를 살피고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성 의원의 지역구 사무실은 서산태안 지역을 총괄하는 정만성 사무국장, 최경환 보좌관, 김용운 비서관, 유명근 태안연락소장을 전면 배치해 4월 총선을 치를 방침이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