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곽재식 작가 초청 ‘강연회·북콘서트’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 곽재식 작가 초청 ‘강연회·북콘서트’개최

오는 26일 오후 2시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강연

1. 곽재식 작가초청강연 및 북콘서트 홍보물.jpg
서산시, 곽재식 작가 초청 ‘강연회·북콘서트’개최 포스터(사진=서산시제공)

 

 

 

 

 

서산시, 곽재식 작가 초청 강연회·북콘서트개최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서산시가 26일 오후 2시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곽재식 숭실사이버대 환경안전공학과 교수 겸 지구는 괜찮아, 우리가 문제지작가 초청 강연회와 북콘서트를 갖는다.

시에 따르면 이번 곽 작가의 강연회는 도서를 주제로 기후변화에 대한 과학적인 내용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독서 친화적인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식전공연으론 퀸텟위드의 피아노 5중주 공연, 독후감과 독서감상화 시상, 작가 초청강연 순으로 진행된다.

곽 작가는 곽재식의 도시탐구(2022)’,‘곽재식의 유령 잡는 화학자(2022)’,‘고래233마리등 다수의 저서를 집필했다.

곽 작가는 이날 기후 변화에 대한 오해부터 알아야 할 상식을 전달하고 도서를 주제로 시민들과 함께 토론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서산시립도서관 누리집, QR코드, 전화(041-661-8070)를 통해서 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600명이며, 10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서산시민이면 누구든지 이번 행사에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산시립도서관 운영팀(041-661-807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성기영 시립도서관장은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작가와 함께 기후 위기를 폭넓은 시각으로 바라보며 환경에 대해 배우고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