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광사 산사음악회,오는 17일 특설무대서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광사 산사음악회,오는 17일 특설무대서 개최

박현빈,은가은,윤태화 등 인기가수 초청공연


서광사 산사음악회 포스터.jpg
서산시민과 함께하는 제14회 서광사 산사음악회 포스터(사진=서광사제공)

 

 

 

 

 

 

서광사 산사음악회, 오는 17일 특설무대서 개최

 

 


[서산=뉴스포탈] 윤용석 기자=서산시민과 함께하는 제14회 서광사 산사음악회가 오는 17일 오후630분 사찰 경내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이번 음악회에는 원조 트롯 황태자박현빈을 비롯, ‘미스트롯2 히로인은가은, ‘감성 트롯 디바윤태화 등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서산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트롯 대축제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서광사 어린이합창단과 룸비니합창단을 중심으로 불자가수 김란영, 국악인 오정해의 판소리, 국악 앙상블 유연의 경기민요 공연도 한여름 밤의 산사를 장엄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서광사 산사음악회는 가을에 자주 열리는 보통의 산사음악회와 달리 6월에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리고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서광사 주지 도선스님은 부춘산의 여름 산내음과 상서로운 기운이 가득한 서광사에서 남녀노소가 함께 어울리고 즐길 수 있는 산사음악회를 개최한다답답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희망과 유익한 마음들을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음악회에는 덕숭총림 수덕사 주지 도신스님을 비롯, 이완섭 서산시장, 김맹호 서산시의회 의장, 김옥수 충남도의원 등 다수의 내·외빈이 참석할 예정이다.

 

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