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국민의힘 서산지역 후보들 출정식서 필승다짐

기사입력 2022.05.20 14: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국민의힘 서산지역 후보 출정식 모습.jpg
    사진은 이완섭 서산시장 후보가 19일 오전 8시 서산시청 앞 1호광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서산지역 6.1선거 후보 출정식에서 필승을 외치는 모습.

     

     

     

     

     

    국민의힘 서산지역 후보들 출정식서 필승다짐

     

     

     

     

    서산시장 후보 1, 도의원 후보 3명 시의원 후보 12명 참석

     

     

    [지선공동취재반]=국민의힘 서산지역 후보들은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되는 19일 오전 8시 서산시청 앞 1호광장에서 6.1 지방선거 출정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성일종 국회의원과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가 불참한 가운데 열린 이날 서산지역 후보들의 6.1선거 출정식은 가수 김중배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출정식에 참석한 서산지역 국민의힘 후보는 이완섭 서산시장 후보를 비롯, 도의원 후보 3명과 시의원 후보 12명 등이다.

    이완섭 서산시장 후보는 이날 도·시의원 후보 한 명 한 명의 이름을 호명, 소개했으며 후보들은 유권자들에 대한 인사와 지지를 호소했다.

    이완섭 후보는 이날 국민들은 앞서 열린 3.9 대선에서 무능한 민주당 정권을 심판하고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을 선출해 정권교체를 이뤄냈다이번 지방선거에서 지방 정권도 교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 후보는 공정과 싱식이 통하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건설하는데 시민 모두가 동참해 달라국민의힘 후보들이 공정한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이완섭 국민의힘 서산시장 후보는 이날 서산지역 6.1선거 후보들과 함께 출정식을 마치고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와 도내 16개 시·군 기초단체장 후보가 함께하는 아산 현충사 합동참배에 참석을 위해 떠났다.

     

     

     

    skcy21@newsportal.kr

     

     

     

     

     

     


    backward top home